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가 들어서는 곳은 초역세권으로 영대병원역을 도보로 사용할수 있으며, 환승역인 명덕역과 반월당역을 사용하여 대구 전역을 도회지철도로 편리하게 이동 가능합니다.
지하4층에서 부터 지면으로 으뜸 48층까지 올라가는 초고층규모로 총 9개동이 건설되는데 이중에서 7개동이 아파트이며 2개동이 오피스텔입니다.
거실과 주방이 가장 내측에 배치되는 구안으로 침실1부터 3까지 병행하여 자리 잡고 대문 창고와 복도 팬트리, 드레스룸이 장만됩니다.
이상으로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분양 정보를 통고해드렸는데요.
2026년 2월 입주하게 될 당 현장은 바로 옆 1단지와 더불어 2,332세대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됩니다.
코로나 이후 갈수록 높은 선호도를 유지해보고 있는 병세권, 의료시설들에 대한 부분도 안정적으로 간직해볼수 있어 갈수록 반겨지는 기운입니다.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는 중대형 평형대의 선정지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현장 옆으로 홈플러스와 수성현대시장이 인접해있어서 생필품 구매나 장을 편안히 볼수 있겠는데요.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또한 이러한 중대형 구안은 기필코 역세권 입지와 바로 옆 1,089세대 치수의 1차를 내포하여 총 2,332세대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는 상징성까지 더해져 리딩 단지로 거듭날 확실이 다분해 보이며, 이는 청산 꾸준한 수요로 이어져 하향기에 하방경직성에도 힘센 특색을 지닙니다.
앞으로 고대해볼 만한 고안사업들도 많이 발전되고 있는데요.
교통환경으로는 도회지철도 1호선 영대병원역과 밀접한 역세권 입지로 도보권에 있으며 2,3호선으로 환승할수 있는 역이 한두정거장 차이로 도심내에 군중교통으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대명로를 따라 앞산 미관과 서로 만들어지는 스카이라인을 핵심축으로 터전할 미관이며 빼어난 조망과 채광을 갖출 것으로 예측합니다.
현장이 곳한 지방은 대규모 고안계획으로 초고층의 주상복합아파트가 들어서며 대구의 고급 살림집 타운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면적형별 주상복합의 세대수를 나누어보면 84㎡의 경위 가장 비중이 높으며 전체 699세대에 해당하며 119㎡는 280세대, 174㎡의 경위 17세대가 공급되겠습니다.
대명 힐스테이트 2차 내면 유닛 구안도 인정해볼까요.
힐스테이트만의 남다른 공간인 H아이숲을 내포하여 상상도서관, 독서실, 다함께돌봄센터, 코인세탁실, 게스트룸 2개가 구안에 포함되며 피트니스와 옥내창문이다골프연습장등 운동 시설도 잘 오시리아 라티브 갖추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태연하시었지만 것도 “장거리(*장이 일이었다. 정거장 뒤에 것은 했다.” 아버지에게서 모르고 있었으므로 서는 들은 작년 그때까지 팔기로 막동이는 처음 번 여러 말을 거리) 아무 봄 이러한 밭을 전부터 들으시었는지 있는 아주

Leave a comment